본문 바로가기

관심사들/고프로(GoPro Hero3+)

고프로(GoPro Hero3+ : Black Edition) 해외직구! (via 아마존,amazon)



몇달동안 용돈을 열심히(악착같이) 모아서 

드디어 아마존에서 고프로HERO3+ : black edition을 구매했다ㅎㅎ


얼마전 해외여행을 다녀오게 되서

면세점에서 구입하려고 했더니

롯데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데, 그 때 당시엔 품절이었다.

고프로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액션캠이라서 그런지

재입고 될 때마다 계속 품절되는 모양이다.



국내에서 고프로HERO3+ : black edition를 구입하려면 가장 저렴한 곳이 550,000원 정도 했던 것 같고

평균적으로는 550,000~600,000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것 같다.


60만원이면 배송비를 포함하고도 아마존 직구로

LCD터치백팩, 예비배터리2개, SD메모리, 트라이포드마운트, 모노포드까지 살 수 있는 액수이다. ^^;


앞으로 해외직구를 자주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





***아... 근데 관부가세 배송료 합쳐서 대략 10만원이 좀 더 들었다.

결론적으로... 카메라는 배송료 합쳐서 국내 최저가보다 5~7만원 정도 싸게 산 것 같고,

각종 악세사리들을 국내보다 30~40%정도 싸게 산 셈이 아닐까 싶다.

여튼 해외직구는 2~3주 기다릴 여유만 있다면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