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연재/2012인도

[2012.1.26] 문화탐방 1탄 ! (아그라)

2012.02.26 21:02
 작성함.



#1.
오늘은 아그라를 시작으로 이틀간 문화탐방이다.

모두가 기대하던 시간!

아... 그런데, 어제 감기걸린 아이들 사이에 부대끼고 노는데다가, 좁은 실내에서 먼지를 잔뜩 마셔서일까? 아침부터 어지럽더니 열도나고 기침하고 목아프고 난리다.


아.... 감기기운에 건조하고 더운 날씨까지 겹쳐서 난리다...ㅠㅠ

타지마할에 내려서부터 GG스러운 모습.... 0_0''

타지마할 입장권!

검색대를 거쳐서 입장했다.

그래도 사진 찍을 땐 최대한 안 아파 보이는 척...^^;

# 다 모였는지 인원파악도 하고

# 유난히 많았던 우리 87또래들끼리도 찍고. ^^ 

# 뷰 포인트에서 단체사진 찍은 다음에!ㅎㅎ

# 드디어 그곳에 입장! 

#  아... 다시와도 사람이 많다.ㅎㅎ

#  바글바글 +_+ 다행히 날씨가 좋았다.

#  누구나 한번쯤 하는 타지마할 뚜껑 잡기 포즈!ㅎ

#  사람 북적거리지 않는 한적한 곳을 찾아서...^^

#  두둥~ㅎ 커플샷 ^^

#  조금 더 가까이 가서 한장...!

#  이것은 이것은...!! 추억의 사진ㅎㅎ
2008년 1월에 타지마할에서 찍은 사진.

4년만에 비슷한 곳에서 사진 찍기다ㅎㅎ

#  기영이도 한장.
기영이가 사진에 욕심(?)이 생겼다.^^
이제 표정뿐만이 아니라 구도도 맘에 드는 사진과

맘에 안드는 사진을 골라낸다ㅎㅎ

#  환자는? 쉬어야한다ㅋㅋ

햇살 좋고, 바람살랑살랑~ 좋네 ^^

#  스머프신발 신고 올라가서 한컷.

#  아... 근데 아무리 참아봐도 몸상태가 너무 안 좋았다. @_@'';

어질어질, 화끈화끈ㅋㅋ

#  환자는? 쉬어야한다! ^^

#  누워있는 건 좋은데, 햇볕이 따갑다 +_+

#  cmf커플 서포터, 규진샘 두고두고 감사감사. ^^

#  잠시 앉아서 찍는데... 역광 @_@;ㅎㅎ

#  포즈 좋고 ^^

#  표정좋고!

#  8조 다 모였습니다!!
 
4년 전에 왔을 때 흐려서 제대로 감상을 못 햇는데,
이번에 와서 보니 정말 타지마할이 눈부시다 눈부셔 +_+

이제 다음장소인 아그라 성으로!ㅎㅎ

#  아그라성에 도착!

#  단체사진 찰칵!ㅎㅎ

# 우리도 찰칵! 근데 둘다 피곤피곤이다. @_@!

#  정면으로 쬐는 햇볕.

#  해질때가 됐는데도 눈부시다.

#  입장권과 함께 인증샷!ㅋ

#  찰칵~!

#  찰칵!

#  내가 먼저 찍는 걸 보고,

#  사진을 따라서 찍으면서 구도를 배우는 기영냥이.

#  걸터 앉아서.

#  저기 멀리 타지마할. 보고있나?


#  분위기도 한번 잡아보고 ^^

#  앉아서 잠깐 쉬고.

#  용재가 참 귀여운 짓을 많이 한다ㅎㅎ.

#  역광이긴한데, 뭔가 분위기 있는 아가씨들. ^^ 이쁘네~




#  아.... 나는 또 벌러덩ㅋㅋ''

몸살감기 투병하면서 하는 문화탐방은.... 참힘들더라...^^;;;;;;

#  정원 계단에서.

기영이는 표정이 참 좋은 것 같다. ^^

#  갈수록 포즈가 발전하는 것 같다.

#  나도 저렇게 찍어볼려고 햇는데, 힘이 없다 @_@;;

#  천장 패턴이 예쁜 방.




#  얼큰이...ㅋㅋ




#  이 사진도 뭔가 좀 재미있다. +_+


#  나오면서 8조 단체사진으로 마무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