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들/더치커피

더치커피가 떨어지는 순간포착.

더치커피가 추출되면서 한방울씩 떨어지는 순간을 포착!

하려고 했는데 어렵다...-_ -;;


캐논 400d + 시그마 삼식이(필터 없음)로 잡아봤다.

역광이라서 셔터스피드가 더 안나오는 것 같다.


또르르르 한방울ㅎㅎ


우유나 떠먹는 요거트 광고 찍을 때

딸기가 수면에 떨어지면서 생기는 왕관 모양을 완벽하게 얻기 위해서

초고속카메라로 수십 수백번을 찍는다고들 하던데..ㅎㅎ



이것은.... 커피탱크(중간탱크)를 타고 내려오는 커피 액기스...


요렇게 한방울씩 모여서 똑똑 떨어진다.

이 안에 카페인이 들어 있겠지?ㅎㅎ


 

한방울씩 똑똑





연속사진으로 찍어도 어두워서 그런지

셔터스피드를 확보하느라고 그리 많은 컷을 찍지는 못하다.

차라리 스마트폰이나 태블린PC에 있는 버스트샷이 더 잘 잡아낼지도 모르겠다.



보시다시피.... 셔터 스피드가 그리 좋지 못하다.






오잉....이건...?ㅋㅋ

표면에 공처럼 한방울이 맺혔다.



역광이 아니면 플라스크에 형광등 빛도 안 비치고 잘 잡아 낼 수 있을 것 같긴한데...

기구 가지고 햇볕 잘드는 바깥까지 나가기 귀찮다.ㅎㅎ


번들렌즈는 55mm까지 나오는데, 다음엔 번들렌즈로도 한번 해봐야겠다.